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박봄 다이어트 11kg 감량 성공 

 

요 며칠 박봄 이름이 포털 실검에 올라와 있었죠. 연초답게 2021년 (벌써부터) 다이어트에 성공한 뽐언니의 다이어트 후기 덕분이었어요 :) 투애니원 티비가 한창 핫하던 시절 박봄다리 운동법 기억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시 다이어트 비포 앤 애프터나 워너비 몸매를 꼽을 때 항상 탑 파이브 안에는 들었던 박봄을 잘 알고 계실 거예요.

 

 

박봄 다이어트

 

 

퀸덤 방송을 잘 챙겨 봤던 때만 해도 박봄은 그렇게 살쪄보이지 않았거든요. 좀 더 부하게 보인다는 방송용 카메라 특성상 살이 쪘다는 느낌이 크게는 들지 않았지만 최근 쥬비스를 통해 체지방 감량에 성공한 모습들이 미디어에 노출되면서 동시에 70kg까지 과체중이었다는 몸무게가 공개되었을 때 살이 쪘었구나를 알게 되었던 것 같아요.

 

그리고는 쥬비스를 통해 최근 11kg 감량으로 59kg가 되었다는 결과물을..!

 

 

실제로 쥬비스를 통해 많은 연예인들이 모델 활동을 하면서 다이어트하는데 도움을 받기도 했고 꾸준히 홍보를 해오던 다이어트 업체이기 때문에 이름이 낯설진 않았던 것 같아요. 박봄도 최근 모델로서 감량과 동시에 얼굴을 비추며 화제를 모았으니 이것이야말로 일타 쌍피!

 

 

 

박봄 다이어트

 

 

그간 ADD 치료를 받으면서 복용했던 약 때문에 살 빼기 힘들었다고 언급한 만큼 컴백 소식을 알림과 동시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기사들로 검색어에서 볼 수 있어 무엇보다도 다행입니다. 컴백 중이라는 반가운 소식을 SNS에 언급하기도 한 부분이 많은 팬분들을 설레게 만들기 딱 좋았던 소식 같습니다.

앞으로도 특색 있는 보이스로 계속해서 좋아하는 노래 편안히 마음껏 불렀으면 하는 바람이에요. 동시에 살을 빼고 싶다는 의지가 같이 커집니다 ㅎㅎ.. 올 상반기 다이어트 목표로 무엇이든 도전해 봐야겠습니다. 의지 활활!

 

 

박봄 다이어트
박봄 다이어트
박봄 다이어트
박봄 다이어트

 

 

박봄 리즈시절에도 하체에는 살이 안찌는 타입으로 알려졌었고 상체쪽 체지방이 잘 붙는 타입이었던 만큼 이번 체중감량은 업체의 도움이 있긴 했지만 10KG 다이어트 성공이라는 수식어는 부럽기만 합니다. 1월같은 연초에 다이어트 관심 많으신 분들이라면 눈길이 갈 수밖에 없는 듯싶어요. 덕분에 체중감량 의지가 다시 생겨납니다. ㅋㅋ

 

 

박봄 다이어트

 

 

리즈시절 박봄다리 사진들이나 다리운동도 참 많이 따라했었어요. 최근에도 박봄 다리운동이라고 불리고 있는 저 동작은 하체 운동에 꼭 들어가는 유명한 자세중 하나죠. 다시 봐도 다리라인 너무 예쁘고 마네킹 몸매로 불렸던 이유를 알것 같아요.😯😯

 

 

 

박봄 다이어트
박봄 다이어트

 

 

10kg 감량이 쉽지만은 않은 데다 곧 컴백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꾸준히 목표를 달성해 가고 있는 모습이 멋있어 보입니다. 컴백도 기대할게요 :-) 박봄 다이어트 11kg 감량 성공 모습에 힙입어 오늘부터 제 목표는 다이어트 입니다 😉❤️

반응형